지니5650035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35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35
리뷰20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2
처음 먹어 보는데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특히 커피랑 같이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름도 잘 지은 것 같고 예쁘더라고요 이런 종류의 간식은 너무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