깽앵스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깽앵스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깽앵스
리뷰2651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2
탱크보이가 젤 처음 나왔을때 정말 신세계였었는데 지금 먹어보니 갈아만든배를 얼려서 먹는 느낌이 드네요..ㅋㅋ
추억의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깽앵스
리뷰2651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