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2
크라운 버터와플입니다. 마트에 보여서 오랜만에 한번 사봤는데 너무 맛있네요. 버터향 나서 고소하고 식감도 씹는 재미가 있어요 ㅎ 한봉지 까면 금방 다 먹어요.
우유랑 함께 간식으로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