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ㄹ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로로ㄹ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로로ㄹ
리뷰429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3
풀무원 숙주는 3번 씻어 나온 상태로 포장되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야채찜 샤브샤브 등에 넣어먹으면 맛있고 그냥 무쳐서 밑반찬으로도 손색없지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뽀로로ㄹ
리뷰429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