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kawaii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iamkawaii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iamkawaii
리뷰98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3
씹는 맛도 좋고 맛도 좋아 가끔 먹는다. 라떼한잔이랑 오후간식으로 먹으니 딱 좋다. 오독오독 씹으니 소리도 맛있다. 한 봉지만 먹기 성공!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