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젤리블리 샤인머스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13
샤인머스켓이라고만 올려도 될 정도로 많이 들어있음. 안쪽 시트에도 큼직하게 엄청 많이 들어있는데 성심당 케익이 생각날 정도였음 ㅎ 몽블랑제리도 엄청 맛집이 맞음 ㅎ
#일반식 #간식

1인분(60g)
75kcal
젤리블리샤인머스켓
4.9(리뷰 44개)
·식단기록9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