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우리 아이들은 파프리카를 생으로 주면
아주 잘 먹어요. 요즘 채소를 잘 먹지않는
아이들이 많은데 파프리카는 달큰한 맛이
있어서 다른 채소들보다 아이들이 먹기 좋아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