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9972님의 아임웰 군고구마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9972님의 아임웰 군고구마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9972
리뷰180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4
밤처럼 포슬포슬한 식감과 달콤한 맛이 일품!
쪄서 먹거나 구워 먹어도 맛있는 고구마, 보통은 우유나 김치와 함께 먹는 겨울철 대표 간식. 근데 구워서 위에 치즈를 올려먹으니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g)
80kcal
아임웰군고구마바
5.0(리뷰 1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