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5
아이스크림중에 내돈주고 안사먹는 아이스크림중 하나입니다.ㅋㅋ 그런데 아들은 좋아해서 구매했네요..ㅋㅋ 안에 있는 잼이 비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