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15
갈아만든배를 얼려놓은 맛이나는 탱크보이~
여름에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는 탱크보이~
아이들한테 주면 흘리지 않고 먹어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