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7628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7628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7628
리뷰62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5
집에 냉동실에 늘 쟁여놓는 아이스크림 돼지바입니다. 겉 부분 초코도 바삭하게 맛있고 속 부분 딸기맛도 맛있습니다. 재구매 할거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
지니5517628
리뷰629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