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젤라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젤라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5
강릉에 놀러 가서 먹은 감자젤라또랑 초코젤라또예요. 젤라또라서 아이스크림보다 쫀득하고 감자의 담백함이 있어서 맛있었어요.
#일반식 #간식

1컵(193g)
247kcal
젤라토
4.8(리뷰 63개)
·식단기록80회0
지니5656038
리뷰298

1컵(193g)
247kcal
젤라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