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CJ 더 건강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CJ 더 건강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2.16
스테이크라서 닭가슴살먹는거보다 촉촉하고 맛있네요
단백질 함량도 높고 식감도 괜찮아서 냉동실에 쟁여 두고 배고플때마다 하나씩 전자렌지로 데워 먹고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00kcal
CJ더 건강한 닭가슴살 스테이크
4.7(리뷰 3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