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보라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우주보라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우주보라
리뷰6207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0.12
구운양파 과자 먹어봤어요 맛은 구운양파과자에 케찹뿌린 핫도그맛으로 소시지맛도 살짝나고 은근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식감이 바삭하고 짭짤해서 맥주 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