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6
토마토스파게티 해먹었어용
파스타면 왕창 삶아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마다 렌지에 데펴서 소스만 부어서 먹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야식으로 최고입니당^^
#일반식 #야식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
본동
리뷰861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