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나롱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녕나롱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나롱
리뷰3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6
립과 감자튀김, 소스입니다. 립은 잘구워져서 부드럽고 질기지않아서 맛있었고 특히 직접만든 소스가 너무잘어울렸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
안녕나롱
리뷰33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