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7
탱크 보이는데 오리지널 배맛입니다. 농축액 0.1프로에 0cal라네요ㅋ 요즘 뭐든 다 0칼로리로 나와서 아이스크림도 다0칼로리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