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숀리 에너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숀리 에너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7
에너지바 밸런스 간식으로 먹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견과류도 적당히 들어 있고 적당한 달달함이 있어서 먹기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49kcal
숀리에너지바
4.5(리뷰 11개)
·식단기록5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30g)
149kcal
숀리에너지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