홧띵깡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홧띵깡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홧띵깡
리뷰9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7
남이차려주는 사먹는 야채가 역시짱~~ 훈제로 얊은 베이컨과 토마토 맛도 좋은데 눈도 즐거웠던 샐러드였어요
샐러드만 먹어도 포만감있고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
홧띵깡
리뷰94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