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8
바베큐도 간단하게 밀키트로나와요! 굳이 외식하지
않고 집에서 에프만 돌리면 금방 근사한 저녁
식사 할수있어 자주 냉동실에 쟁여두곤 합니다 ㅎㅎ
고기질도 괜찮아서 자주애용해요. 고기살도많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