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8
그냥 먹었을때 가장 맛있는 채소입니다. 요리에도 들어가지만 요리에 들어가면 흐물흐물해지는 경향이 있어서 식감이 좋지 않습니다. 생으로 먹었을때 아삭아삭하고 달큰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