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3
하리보 사우어 제일 좋아하는 젤리에용ㅎㅎ 식욕이 들끓을 때 딱 한 봉지만 먹고 입을 닫아봅니다.. 한 봉지만 먹기는 너무 힘든 맛이에용 넘 맛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