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7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7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7
리뷰40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0.13
오늘 저녁은 유부초밥으로 했다..밥을 해놔서밥에다가초대리 양념을 넣어 섞는다..유부속에 밥을 저강히 넣는다..새콤달콤 유부가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631907
리뷰400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