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스쩡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스쩡님의 하리보 하리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스쩡
리뷰41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8
정말 쫄깃하고 달고 맛있는 국민젤리입니다
색깔마다 맛이 다 다른데
저는 흰색이 젤 맛있더라구요
간식으로도 좋고 운전할때 잠올때 한개씩 먹어도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4.7(리뷰 171개)
·식단기록536회0
지니어스쩡
리뷰414

1인분(100g)
335kcal
하리보하리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