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건너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건너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건너
리뷰14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8
다양한 야채를 한 번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베이컨이랑 토마토, 양파, 올리브와 매콤하고 시원한 할라피뇨까지 매우 만족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
강건너
리뷰142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