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284388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284388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284388
리뷰74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9
아삭아삭하고 비린맛이 적고 깨끗해서 물에 살짝만 헹궈도되서 좋아요..맛도있고 일단 제품도 깔끔하고 라면에 넣어먹으며 엄청 맛나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지니1284388
리뷰741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