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해태 칼로리바란스 플러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해태 칼로리바란스 플러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42 작성일자 25.12.19
칼로리바란스에요. 요거 한개 먹으면 꽤 든든하더라구요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아요
치즈 맛도 좋고 약간 단단한 식감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170kcal
해태칼로리바란스 플러스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38g)
170kcal
해태칼로리바란스 플러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