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연2lz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도연2lz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도연2lz
리뷰108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9
상큼한 소다 맛에 달콤함이 더해져 한입 베어 무는 순간 시원함이 확 퍼져요. 과하지 않은 단맛과 청량감 덕분에 끝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고, 더운 날 갈증 해소용으로 딱 좋은 아이스크림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