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산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9
산적좋아하시나요~
전라도에선 단무지도 넣어서 부쳐요~
고기 맛살 햄 단무지 파 이런 것들을
같은 길이로 자르고
밀가루 계란 묻혀서 프라이팬에 부쳐요~
끝!!따뜻할때 먹으면 굿
#일반식 #점심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
랄라러랄
리뷰710

1인분(330g)
639kcal
산적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