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9
토마토 스파게티에 치즈가 올라가서 비벼서 먹었습니다. 치즈가 올라가서 맛이 좋았습니다. 살짝 느끼해서 좋더라구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2개)
·식단기록1천+0
뀰뀰난
리뷰4557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