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9408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9408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9408
리뷰71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0
파프리카는 난 긴식으로도 즐긴다 아삭하고 달큰하며서 향도좋다
샐러드 여러 음식에사용해서 좋고
요즘 건강식으로도 즐기고
어떤음식을할때도 넣으면 모양
맛 다 잡는다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