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0
무뚝뚝 고구마 칩 먹었어요. 무뚝뚝 시리즈는 칩이 두터워서 씹는 맛이 더 있어요. 바삭바삭한 맛이라서 더 좋아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