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0
무뚝뚝이 감자맛만 있는줄 알았는데 고구마칩도 있더라고요. 확실히 고구마라서 달긴한데 저는 단 과자보다는 짠 과자를 좋아해서.. 감자가 맛있더라고요. 그렇지만 고구마맛도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