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29480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29480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29480
리뷰682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21
써브웨이 를 많이 갈땐 일주일에 7번도 가네요
저보다 데 가족이 무지하게 좋아합니다
근데 예전보다 가성비는 별로입니다
다른 선택이 없어서 그냥 가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