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안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평안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평안
리뷰1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1
써브웨이 베지에요. 통밀빵에 올리브오일 소스로 가끔 먹습니다. 처음엔 맛없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맛나서 깜짝 놀랐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
평안
리뷰1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