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im0130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ylim0130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ylim0130
리뷰124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21
캠핑가서 등갈비 바베큐소스 묻혀서 숯불에 구워 먹었어요~숯불에 구우니 불향도 나고 아주 맛있었어요~거기에 콘치즈도 함께 먹었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