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송뽀송그녀님의 녹차아이스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송뽀송그녀님의 녹차아이스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송뽀송그녀
리뷰549
조회수 51 작성일자 25.12.22
츠지리 녹차 라떼에 바닐라 녹차 아이스크림 먹었어요. 달달하면서 씁쓸한 맛이 동시에 느껴져서 맛있어요. 아이스크림이 조금 녹으니 더 녹차맛이 진하게 느껴져요.
#일반식 #간식

100g(100g)
208kcal
녹차아이스크림
4.9(리뷰 109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