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혀니님의 59쌀피자 고구마피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혀니님의 59쌀피자 고구마피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혀니
리뷰185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오늘 점심은 고구마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고구마 무스의 부드러움과 치즈이 조합이
너무 맛있어요^^
가족들과 순식간에 순삭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7g)
262kcal
59쌀피자고구마피자
4.8(리뷰 136개)
·식단기록9천+0
사랑혀니
리뷰185

1인분(107g)
262kcal
59쌀피자고구마피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