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22
오랜만에 버터와플 과자 먹었어요. 여러 브랜드에서 나오지만 크라운이 원조라 그런지 제일 맛있어요.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면서 고급스러운 쿠키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