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파프리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2.22
파프리카를 샀습니다. 생 야채로도 먹기 편하고 볶음요리에도 쓰고요.빨강노랑주황색 3가지를 사고 싶었는데 주황색은 없어서 못 샀습니다.
#일반식 #점심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오월에
리뷰3506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