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22
아웃백에서 외식했어요. 립레츠 오지치즈후라이즈 등이 들어간 사이드 메뉴에요. 여러 가지 맛볼수 있어 좋았고 특히 새우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