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씨568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씨568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씨568
리뷰8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2
회는 언제 먹어도 맛있다
친구들과 먹으니 그맛이 두배로 맛있네
여러가지 회 종류 잘모르지만 지금먹어야 되는거라네
간장에 와사비 조금넣어 찍어 먹으니 맛도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쎄씨568
리뷰88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