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22
일반 아이스크림보다는 슬러시/분쇄 얼음 느낌이 강한 제품이라, 톡톡 씹히는 질감 즐기는 사람에게 좋다는 평가가 많아요.
너무 무겁지 않고 가벼운 단맛이라 입 안에서 부담 없는 간식으로 적합하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