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22
콩나물이 많아서 여러가지 해먹다가 이번엔 들기름에 볶으면서 명란 몇개넣고 살짝 찜형태로 볶아봤습니다.
우리집 끼우고 있는 새싹도 한몴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에쏘조아
리뷰1346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