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훌릿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한훌릿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한훌릿
리뷰56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23
콩나물찜을 먹어봤는데 아삭한 콩나물에 매콤한 양념이 잘 배어 있더라고요. 수분감이 살아 있어서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한훌릿
리뷰562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