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6
야채 중에서 숙주 좋아하시나요. 샤브샤브 먹을때 숙주는 필수지요. 국물의 깊은 맛도 만들어 주면서 씹는맛도 아삭해서 먹기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