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시도로시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로시도로시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23
파프리카는 노랑색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
파프리카 꼭지 씨 제거하고 먹었어요~~
꾸준히 먹으면 건강에 좋을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도로시도로시
리뷰342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