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랑구맘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랑구맘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랑구맘
리뷰792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4
샐러드^^
샐리드는 소스없이 먹어야 다이어트가 되는데
저는 소스 듬뿐 뿌려서 새콤달콤 상큼하게 먹습닏ㄱㆍ
양상추가 아주 싱싱해 아삭아삭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