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풀무원 숙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24
숙주나물이 맛있어요 콩나물은 좀 투박한 맛이 있는데 숙주는 세련된 듯한 맛이. 느껴집니다 부드럽고 아삭한 맛이 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4.8(리뷰 156개)
·식단기록859회0
알수없음
리뷰648

1인분(100g)
20kcal
풀무원숙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