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일락꽃내음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일락꽃내음님의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일락꽃내음
리뷰68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24
오리온 무뚝뚝 고구마입니다.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실망하실 수 있지만 저는 과하게 달지 않고 자연스러운 고구마 단맛이라 더 좋아요. 씹으면 바삭바삭한 칩의 느낌이 아니라 약간 딱딱하게 씹히는 맛이 인공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56g)
291kcal
오리온무뚝뚝 고구마칩
4.7(리뷰 34개)
·식단기록9회0